구글상위노출 마케팅의 이해 에대해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ingoogle 마케팅입니다.

구글상위노출 마케팅의 이해

사장님들께서 가장걱정거리인 홍보 즉 마케팅 그중에서도 구글 키워드 검색 마케팅에 대해서 먼저 이해를 하셔야 대행을 맡기시던 수강을 받으시던 하실겁니다.물론 그냥 비용만지불하고 의뢰를 하시는분들도계시지만 정말로 직접 내가 의뢰한 홍보마케팅을 이해하시고 사업을하신다면 정말 큰효율을 얻어가실수 있으실겁니다.!!

한마디로 구글상위노출 마케팅의 이해 이란 무엇인가?

사장님들 께서 운영 하시는 사업장의 연락처, 홈페이지,상호명등 영업에함에있어 홍보성을 띄고 있는것들을 구글 검색엔진을통해 소비자들이 검색을하였을때 그키워드에 1페이지에 노출이되어지고있는것을 소위 구글 상위노출 이라고 칭하고있습니다.

허나 사장님들의 개개인 운영하시는 사업장 검색하였을시 노출되어지는것보다 소비자들이 관련키워드(연관검색어)를 통해 유입되어지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이에대해 보다 효율적인 구글마케팅을 하기위해서는 어느정도 사장님들께서도 기본적인 관련키워드정도는 인지하고계셔야할것 입니다.

  • 사업장의 메인키워드(주된검색어)파악하기
  • 사업장의 서브키워드(연관검색어등)파악하기
  • 위내용의 키워드들중 정말 구글상위노출 을통해 효율성을얻을수있는 핵심키워드 분류하기
  • 정리된 키워드들을 직접 혹인 대행 하여 구글 상위노출  작업하기

이정도쯤은 그래도 직접 파악하셔야 구글 상위노출 마케딩을 대행하여 비용지불하고 광고를 맡기시더라도 “내가 어디에 무슨 광고를위해 돈을내는구나” 하고알고계셔야 될것입니다.


  • 나의 사업을 타켓팅할 지역 파악하기
  • 나의 사업 메인 키워드와 서브 키워드 분석하기

하지만!!! 정말 위내용들을 파악함에있어서 내가 컴맹이다 혹은 내가 정말시간이없다등 문제점이있으신분들 있으실겁니다. 그럴땐 걱정 마시고 저희 ingoogle마케팅의 고객센터 에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 무료로 도움드리겠습니다^^

구글상위노출 마케팅의 이해

항상 작업을 시작하기전 사전 조사는 필수입니다.

예를들어 내가 종로에서 운영중인 땡땡 치킨이 있다합시다.

키워드를 종로땡땡치킨 으로하여 상위노출을하신다면 좋지않습니다.

종로땡땡치킨은 이미 알고 연락처를 궁금해하거나 후기등을 보려는 고객들이 입력하는키워드일것입니다.

그러면 어떻게 키워드를잡느냐?

종로땡땡치킨을 칠만한 타켓을 찾아야합니다. 그리고 그타켓이 무엇을 검색하느냐이죠

여러가지로 그키워드를 사장님께서는 예측을하셔야합니다.

종로치킨, 종로맛집, 종로치킨맛집 등을 예측하신다면 연관검색어를 찾아서 키워드 를 어느정도 잘잡으신것같습니다.

이처럼 막연히 내사업장 점포명을 노출시키는것이아니라 실제 고객층이 어떤키워드를 검색하여 올지 예측해서 그키워드를가지고 상위노출을 시켜서 광고하시는것도 한가지 팁입니다.